밤을 기다리는 해바라기 개봉 : 1982년 11월 06일
/10
Reviews
Rate This Movie:
588이라는 생존의 이방지대 근처에 교회가 있고 병원의 시체안치실이 있다. 이 특이한 삶의 무대에 월남전에서 돌아온 김상사가 이곳에 터를 잡고 삶의 근원에 대해 고민한다. 또한 성당의 신 수녀도 고뇌를 하나님께 기구하는 것만이 구원의 길이라 생각한다. 김상사는 같은 집에서 밥장사를 하는 또리라는 산전수전 다 겪고 거친 여자 때문에 괴로움을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김상사의 처가 연탄가스로 죽게 되자 비로소 또리가 김상사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삶에 지친 또리는 관념적인 종교보다는 따뜻한 가슴을 지닌 김상사를 구원자로 생각하게 된 것이다. 김상사와 또리는 관계를 맺게 되고 또리는 정신적인 안식과 평화를 찾는다. 그러던 어느 날 또리는 과거의 남자 개코에 의해 쓰러진다. 비로소 또리를 사랑했음을 느낀 김상사는 뜨거운 눈물로 시체 안치실의 염쟁이처럼 그녀를 염한다.
Videos & Photos
cast
User reviews
See All 0 Reviews
감독:
배우:
임동진 강주희 오미연 장혁 정세혁 정진 김민규 박은나 진미옥 김경아 한희 신영선 최남현 신지은 박용팔 이애림 주삼기 지계순 최석 김신명 신찬일 김경란 박영로 문미봉 손전 김숙인 임생출 유경애 김혜성 윤인자
장르:
드라마
개봉일:
1982-11-06
러닝타임:
105||107 min
스탭:
권광욱 (원작, ) 강대하 (각본, ) 김인동 (제작자, ) 김종철 (기획, ) 전대연 (기획, ) 이승언 (촬영, ) 장기종 (조명, ) 현동춘 (편집, ) 정민섭 (음악, ) 조경환 (미술, ) 차순아 (소품, ) 이재웅 (사운드(음향), 녹음) 김경일 (사운드(음향), 효과) 양병간 (조감독, ) 강흥원 (조감독, ) 정기성 (스틸, ) 조병구 (촬영팀, 촬영팀) 정호영 (조명팀, 조명팀)
연령제한:
제작국가:
한국
배급:
남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