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구야 훨훨 날지마라 개봉 : 1983년 01월 29일
/10
Reviews
Rate This Movie:
뱃사람 두진은 흑산도 술집에서 파시아가씨 은주를 큰 백에 넣어 섬을 빠져나온다. 두진은 첫사랑 은주와 함께 선원들의 축복 속에 갑판결혼식을 올리며 행복을 만끽한다. 두 사람은 목포선창에 이르러 육지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 흑산도 술집의 마이고리 아줌마가 쳐놓은 연락망에 의해 사나이에게 잡혀 다른 섬으로 붙잡혀 가게 된다. 이 섬 저 섬 떠돌며 몸과 마음이 지쳐버린 은주는 연평도에 머물게 되고 두진은 은주의 행방을 수소문한다. 연평도 파시 때 각처에서 만선배 들이 몰려든다. 하룻밤의 값을 고등어 한 마리를 받던 은주는 술집에 아가씨가 모자라자 불려져 가 낯선 방에 들어선 순간 두진을 보고 소스라쳐 달아난다. 갯벌로 달아난 은주를 쫓아 두진은 달린다. 은주를 붙잡은 두진은 모든 상처와 아픔을 온 몸으로 감싸준다. 두진은 은주가 진 빚을 청산해 주고 사랑을 약속하며 출어의 배에 오른다.
Videos & Photos
cast
User reviews
See All 0 Reviews
감독:
배우:
나영희 하재영 신성일 장혁 이성웅 심상천 김을동 임옥경 이정애 김기범 임해림 양형호 최재호 김민규 임성포 추봉 박용팔 지윤주 이숙희 김옥진 이명숙 주상호 한명환 김대현 남성국 김경란 김애라 양춘 최영수 박광진 최준 박종설 김예성 박예숙 김신명 석인수 조정수 박경희 이선민 박수아 유순화 전현숙 서상숙 전해숙 정선애 석금성
장르:
드라마,멜로/로맨스
개봉일:
1983-01-29
러닝타임:
123 min
스탭:
송길한 (각본, ) 정진우 (제작자, ) 한상호 (기획, ) 유영무 (기획, ) 손현채 (촬영, ) 이민부 (조명, ) 현동춘 (편집, ) 한상기 (음악, ) 도용우 (미술, ) 양후보 (동시녹음, 현장녹음) 김경일 (사운드(음향), 음향효과) 선우완 (조감독, ) 송지호 (조감독, ) 곡창희 (스크립터, ) 견지섭 (연출부, ) 김훈 (연출부, ) 황인호 (제작부, 진행) 허응회 (촬영팀, 촬영팀) 진우영 (촬영팀, 촬영팀) 허평회 (촬영팀, 촬영팀) 김석현 (촬영팀, 촬영팀) 정시근 (조명팀, 조명팀) 박민창 (조명팀, 조명팀) 권중현 (조명팀, 조명팀) 박창호 (조명팀, 조명팀) 권순정 (사운드팀, 현장녹음보) 김병수 (사운드팀, 실내녹음)
연령제한:
제작국가:
한국
배급:
(주)우진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