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받은 성웅들 개봉 : 1984년 04월 28일
/10
Reviews
Rate This Movie:
1849년 토마스 최양업은 김대건의 순교사료 수집과 김대건의 모친과 누님을 찾아 도우라는 명령을 받고 귀국하며 과거를 회상한다. 15세의 김대건, 최양업, 최방제는 온갖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마카오에서 신학공부를 한다. 전도길에 나선 최신부는 모든 재산을 버리고 현실의 아픔을 느끼며 신앙을 잃지 않는 어느 신도의 의지에 감명을 받는다. 한편, 무관의 딸로 태어나 자신의 부모를 죽인 원수에 대한 복수로 살아온 자기의 동생과 연인이라는 복면 도령을 안 최신부는 동생을 찾아 짝지워 준다. 그로부터 10년후 최신부의 활동은 여전했고 온갖 박해가 가해지자 은둔생활을 하다 힘없이 죽어가는 신자들을 보고 그들 속으로 뛰어든다. 한편 김대건은 각국을 돌며 전도 하던 중 관헌에게 붙잡혀 죽음을 당한다. 최신부는 죽음을 눈앞에 둔 김대건의 누님을 발견하지만 다음날 길을 떠나게 된다. 그때 최신부는 박말구의 재담에 대답도 없이 장티푸스로 쓰러져 죽고만다.
Videos & Photos
cast
User reviews
See All 0 Reviews
감독:
배우:
유인촌 김성수 윤양하 김민경 곽은경 오영화 김애경 문미봉 윤일주 이인옥 이향 최성호 서옥모 황명하 장정국 태일 최민규 박용팔 이예민 임해림 신동욱 박부양 김기범 백송 박종설 박민호 한국남 이창무 이석구 권일정 최연수 조학자 김신명 전숙 유명순 이정애 양춘 최성우 박영선 강태선 송상은 파리외방전교 한국지부 배 마르첼로 신부님 라알 멜 신부님 한 안토니오 신부님 양일민
장르:
드라마
개봉일:
1984-04-28
러닝타임:
135 min
스탭:
최하원 (각본, ) 최춘지 (제작자, ) 양봉석 (기획, ) 양영길 (촬영, ) 손영철 (조명, ) 박덕열 (편집, ) 최창권 (음악, ) 조경환 (미술, ) 이예호 (소품, ) 이상구 (소품, ) 이해윤 (의상, ) 홍동은 (분장, ) 이동섭 (분장, ) 김병수 (사운드(음향), 녹음) 김경일 (사운드(음향), 효과) 박태창 (조감독, ) 김병옥 (스틸, ) 신정균 (스크립터, ) 박희섭 (제작부, 제작담당) 신승호 (제작부, 제작부장) 안상무 (제작부, 제작부장) 조병구 (촬영팀, 촬영보) 김진철 (촬영팀, 촬영보) 전명천 (조명팀, 조명보) 민병진 (조명팀, 조명보) 조경복 (의상/분장팀, 미용)
연령제한:
제작국가:
한국
배급:
연방영화(주) ,